어떻게 하면 당신의 바쁜 날에 정확히 건강을 맞출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당신의 바쁜 날에 정확히 건강을 맞출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당신의 바쁜 날에 정확히 건강을 맞출 수 있을까?

외모를 개선하는 것은 건강해지는 것이 여러분에게 해줄 수 있는 것 중 하나일 뿐이다; 건강은 또한 여러분을 더 자신감 있고, 더 강해지고, 더 건강해지고, 질병에 더 저항하게 만들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지 모른다.

아래 조언을 사용하면 더 쉽게 건강해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체육관에 가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건강플랜을 결정하기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자신의 몸값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트레이너가 당신의 운동 체제에서 무엇을 얻고 싶은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에게 질문을 할 것이다.

여기에는 (체중과 같이)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어떤 루틴이 목표 달성에 가장 적합한지 등이 포함된다.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새로운 체육관에 갈 수 있는 동기를 얻을 수 있다.

트레이너를 갖는 것은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고 여러분이 전념할 수 있는 계획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하는 칼로리를 세어 보라.

당신이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의 수는 당신이 살을 찌우거나 빼기 위해 궤도에 오르는 날씨를 결정할 것이다.

운동을 하면서 칼로리를 소모하고 소비하는 것보다 많이 줄이면 체중이 날아간다.

너 자신을 미루지 마라.

자전거 타보는 건 어때? 자전거 타기는 매일 출근하면서 체력 수준을 높이는 값싼 방법이다.

게다가, 여러분이 어느 곳을 선택하든, 여러분은 또한 한 번의 가격으로 두 번의 운동을 하는 것과 같다.

처음 역도 요법을 시작할 때는 가벼운 체중으로 시작하십시오.

작은 근육은 큰 근육보다 먼저 지치고, 그래서 더 큰 기계를 다루기 전에 바벨이나 아령을 들기 시작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경량에서 중량으로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을 매일 기록해라.

너의 운동, 음식, 음료, 모든 것을 적어라.

심지어 그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도 기록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이 마주치는 높은 곳, 낮은 곳, 그리고 장애물을 되돌아볼 수 있다.

운동을 거르면 이유를 적어라.

호흡을 조절하는 것은 당신의 운동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

윗몸일으키기나 크런치를 하고 있다면 어깨가 가장 높은 곳에 있을 때 억지로 숨을 내쉬도록 노력하라.

깊게 숨을 내쉬는 것은 근육이 수축하게 하고 당신을 대신해서 더 격렬하게 일하도록 강요한다.

운동할 때 몸에 잘 맞는 편한 신발을 신어라.

너의 발은 저녁에 가장 크니, 지금이 신발을 사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야.

엄지발가락과 신발 사이에는 반 인치의 공간이 있어야 한다.

발가락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실제로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복근도 주기적인 휴식과 회복이 필요하다.

운동 사이의 대기 시간은 2~3일 정도면 충분하다.

운동하는 동안 각 세트 사이에 근육을 늘려라.

스트레칭을 할 때는 20초에서 30초 정도 한다.

사람들이 세트사이에서 스트레칭을 할 때, 그것은 그들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스트레칭은 또한 당신의 근육을 유연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텔레비전을 보면서 운동하는 방법을 계속 읽어라.

광고 도중 운동을 하면 TV를 마음껏 볼 수 있고, 그래도 좋은 운동을 할 수 있다.

지구력과 속도를 높이려면 케냐인처럼 훈련하라.

케냐의 방법은 첫 3차 주행에서 천천히 달리는 것을 포함한다.

주행 속도를 점진적으로 높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간 3분의 1을 시작할 때 정상 속도로 달리기를 시작하려는 경우.

일단 홈 스트레칭을 하고 나면, 아주 빨리 뛰어야 한다.

이렇게 꾸준히 하면 지구력과 스피드의 차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하면 밖에 나가서 일해.

하이킹, 테니스, 해변에 가는 것은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에 불과하다.

너는 좋은 일을 하고 동시에 원기를 회복할 수 있을 거야.

신선한 공기는 스트레스도 낮추고 사고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기사의 소개는 건강, 지구력, 그리고 외모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첫걸음을 내딛는 것은 재미있고 쉬울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을 따르면,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건강 수준이 향상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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